세븐틴, 비글미에 예능감까지..귀여운 연하남 매력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9.19 09: 41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로 컴백한 보이그룹 세븐틴이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서 스페셜한영상을 공개하며 세븐틴의 매력을 담은 모습에 눈길을 끌고 있다.
세븐틴은 타이틀곡 '만세' 뮤직비디오 200만 돌파 기념으로 스페셜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만 돌파에 대한 감사와 팬들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안무버전 '만세' 영상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스페셜 영상에는 기존의 뮤직비디오와 다른 멤버 개인들의 매력을 담은 안무영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유닛별 모습이나 과장된 표정 연기 등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븐틴의 모습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나 무대에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세븐틴만의 매력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세븐틴은 스페셜 영상을 통해 곳곳에 소년 그대로의 모습을 담아 세븐틴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영상 후반부에는 세븐틴 멤버들의 비글미와 재미있는 촬영장 비하인드 등을 담아 발랄한 세븐틴의 모습을 보여주며 예능감까지 드러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세븐틴의 '만세'는 공개된지 3일만에 조회수 100만을 넘기며 데뷔곡 '아낀다'보다 10일정도 빠른 추세를 보여 대중에게 제대로 눈도장 찍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올해 데뷔한 남자아이돌 그룹 중에서도 빠른 돌파 추세를 보여주며 세븐틴의 저력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세븐틴의 '만세' 뮤직비디오는 신인답지 않은 엄청난 속도로 조회수가 올라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공중파 음악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모습을 보이며 신인 다크호스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SNL 시즌6, 주간아이돌 등에 출연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세븐틴 멤버들이 몇 년 동안 이어진 자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끼와 예능감을 드러내 팬들 사이에서 기대되는 예능돌로 떠오르고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