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완X더콰이엇, 오늘(21일) 정오 콜라보 '드롭탑' 공개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09.21 10: 47

베테랑 알앤비 보컬 겸 프로듀서 태완이 21일 정오 일리네어레코즈의 더콰이엇과 함께한 신곡 '드롭탑(Drop Top)'을 전격 발매한다.
브랜뉴뮤직은 태완과 더콰이엇의 협업 발표 이후 SNS를 통해 힙합적인 멋이 가득한 'Drop Top'의 커버 아트워크와 태완의 화보들을 연달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었다.
'Drop Top'은 태완이 만든 강렬한 힙합 비트에 태완의 탄탄한 보컬과 더콰이엇의 자신감 넘치는 랩을 더해 완성도를 높인 R&B 힙합곡으로, 현재 삶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 앞을 향해 달려 나가겠다는 두 뮤지션의 의지가 담긴 노래다.

태완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브랜뉴뮤직과, 일리네어레코즈의 특별한 이번 콜라보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태완은 'Drop Top' 이후에도 쉬지않고 새로운 음악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완과 더콰이엇의 특급 콜라보가 돋보이는 태완의 신곡 ‘Drop Top’은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eujenej@osen.co.kr
브랜뉴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