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의 하프앨범 '웰컴백(WELCOME BACK)의 타이틀곡이 '리듬타'로 확정됐다.
아이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블로그에 오는 '웰컴백'의 트랙리스트 두 번째 곡이자 타이틀곡인 '리듬타'를 소개했다.
'리듬타'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곡가 피케이(P.K)와 비아이, 구준회가 작곡을, 비아이와 바비가 작사를 맡은 곡. 제목에서부터 아이콘 특유의 재기발랄한 매력이 뿜어져 나온다. 아이콘 멤버들은 이 곡으로 방송활동을 할 예정.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같은 경로를 통해 '웰컴백'의 첫번째 트랙인 '웰컴백'을 소개한 바 있다. '웰컴백'은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곡가 로빈(ROVIN)이 작곡을, 비아이와 바비가 작사를 맡았다.
공개된 리스트에 따르면 하프앨범의 수록곡은 6곡이 될 전망이다. 그 중에서도 하프앨범 및 풀 앨범과도 이름이 같은 '웰컴백'은 아이콘의 '컴백 같은 데뷔'를 상징하는 단어다. 2013년 'WIN'에 이어 '믹스 앤 매치'를 거치며 수년간 데뷔만을 위해 달려온 아이콘 멤버들. 이들을 향한 팬들의 마음이 담긴 듯한 '웰컴백'이 과연 어떤 노래가 될지 궁금증을 낳는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 15일 데뷔 프로젝트의 선공개곡 '취향저격'으로 일주일간 음원차트 1위를 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이들은 다음달 1일 데뷔 하프 앨범 '웰컴백', 11월 2일에는 데뷔 풀 앨범 '웰컴백'을 선보인다. 또 10월 3일에는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쇼타임(SHOWTIME)'을 갖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팬들앞에 보일 예정이다. /eujenej@osen.co.kr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