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다현이 한중합작 웹드라마 ‘유명산 진달래’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색다른 연기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록밴드 야다로 데뷔 후 뮤지컬 ‘헤드윅’, ‘신과 함께’,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 ‘무사 백동수’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다현이 웹드라마 ‘유명산 진달래’의 남주인공 ‘유명산’역으로 여심사냥에 나서는 것.
극 중 김다현이 분하는 유명산은 대형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의 대표 프로듀서. 예민한 성격에 강박증까지 가진 완벽주의자이지만 여자 앞에선 엄청난 숙맥으로 변신하는 의외의 반전매력이 시청자들을 자극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김다현은 ‘잘생쁨’(잘생김+예쁨)의 대표주자다운 훤칠한 외모를 비롯해 유명 프로듀서에 걸맞는 지적이고 프로패셔널한 모습들과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면면들로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한껏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더욱이 그는 다양한 작품들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스타성까지 입증해왔기에 그가 그려낼 ‘유명산’을 향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또한 함께 호흡을 맞추는 임은경(진달래 역)과의 엉뚱하지만 순수달콤한 로맨스 역시 시청자의 마음을 맹저격 할 것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까칠하지만 사랑하고 싶은 남자 김다현이 출연하는 한중합작 웹드라마 ‘유명산 진달래’는 순수한 4차원 산골소녀 진달래가 우연히 만난 유명산을 통해 도시생활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세상을 살아가는 방법과 여러 가지 감정, 사랑을 배워나가는 좌충우돌 휴먼로맨스. 시즌제 드라마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1은 오는 10월 중으로 한국, 중국, 일본의 IPTV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김다현은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음반을 발매, 콘서트와 팬미팅 등을 개최해 두터운 해외 팬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현재 일본 앨범활동과 국내 드라마, 뮤지컬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jykwon@osen.co.kr
[사진]WS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