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 추석맞이 5인5색 한복 자태..순정만화 비주얼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09.25 08: 04

걸그룹 씨엘씨(CLC)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추석맞이 한복 인증샷을 공개, 5인 5색 한복자태를 드러내 화제다
25일 공개된 사진 속 씨엘씨는 고운 한복을 입은 채 금방이라도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무대 위 앙큼, 발랄한 씨엘씨의 매력이 이번 한복 사진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은 물론 멤버 각자가 단아하고 우아한 맵시를 자아내 매력을 더한다.
사진과 함께 씨엘씨는 "2015년, 씨엘씨가 데뷔했고 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기분 좋은 한 해를 보내고 있다. 추석 연휴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마음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추석 메시지를 전했다.

데뷔 후 한국에서 첫 명절을 맞이하게 된 태국 출신 멤버 손(SORN)은 "한국의 대 명절 추석, 데뷔 후 처음 보내는 명절이라 감회가 새롭다. 씨엘씨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 가정에 좋은 일만 깃드시길 바란다. 여러분 해피 추석!"이라는 깜찍한 소감을 덧붙였다.
최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편으로 대중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햄스터병사' 최유진 역시 소감을 전했다. 최유진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편을 통해 주신 많은 관심에 정말 보람찬 한 해로 기억될 것 같다. 남은 2015년, 여러분께 씨엘씨로 좋은 노래 들려드릴 수 있게 열심히 준비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올 추석, 고향에 내려가 가족들과 함께 따스한 한가위 명절을 보낼 씨엘씨는 28~29일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아육대(아이돌스타 육상 씨름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에 출연, 추석연휴도 거침없는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큐브엔터가 포미닛 이후 약 6년만에 선보인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는 오는 30일, 중국 상해 체육관에서 열리는 패밀리 공연 '큐브 페스티벌' 참여해 데뷔 첫 패밀리 공연 입성을 앞두고 있다.  /eujenej@osen.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