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9월 26일 생일을 맞이한 위너 김진우의 생일을 축하했다.
26일 0시 YG 공식 블로그(yg-life.com)에는 ‘HAPPY BIRTHDAY KIM JINWOO’라는 생일 축하 문구와 함께 생일의 주인공인 김진우의 이미지가 게재됐다.
이미지에서 김진우는 면바지와 녹색 스웨터를 입고 교실에 앉아 차분한 느낌을 전하고 있다. 특히 순수하고 청량한 매력을 뽐내는 '미소년'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생일 너무너무 축하한다”, “진짜 잘생겼다”, “영화 스틸컷 같네”, “아이돌 중 비주얼 탑 급” 등의 반응으로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김진우가 속한 위너는 지난 6일 일본 시가 비와코 홀을 시작으로, 9일 도쿄 나카노 선프라자, 12일 미야기, 20일 히로시마, 21일 후쿠오카, 23일 코베까지 일본 첫 홀 투어 콘서트 ‘WINNER JAPAN TOUR 2015’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 오는 27일부터는 카나가와, 10월 9일 아이치, 12일 오사카, 25일 홋카이도 등 총 10개 도시에서 17회의 공연을 이어간다. 31일에는 스페셜 라이브 이벤트 ‘WINNER SPECIAL LIVE IN OKINAWA’도 진행한다.
최근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의 인스타그램에 ‘WINNER Miss them?’ 이라는 이미지가 게재되자 팬들이 위너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기도 했다. /eujenej@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