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무후무 전현무쇼’ 홍진호 “레이디제인과 사귄 적 없어”..‘거짓’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09.28 21: 22

홍진호가 레이디제인과 사귄적 없다고 말했다가 거짓말 탐지기의 반응에 깜짝 놀랐다.
전현무는 28일 방송된 KBS 2TV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전무후무 전현무쇼’에서 전무후무 전현무념무상 대회를 열었다. 전현무는 여의도 공원에 나가 사람을 모았다. 김도균, 육중완, 전효성, 예정화, 하석진, 최희, 김풍, 일리야, 장동혁, 홍진호 등이 자리에 함께 했다. 
이들은 웃음을 참는 대회를 펼쳤다. 특히 전현무가 네티즌의 댓글을 읽으며 “김도균이 돌싱이 아닌 게 충격이다”라고 말하자 하석진과 김풍이 웃음을 참지 못해 탈락했다.

또한 홍진호는 “레이디 제인과 사귄 적이 없냐”고 물었는데, “없다”고 말하자 거짓말 탐지기가 반응해 깜짝 놀랐다. 이를 본 최희도 깜짝 놀라 탈락했다.
‘전무후무 전현무쇼’는 KBS 아나운서였던 전현무가 2012년 9월 프리랜서 선언으로 KBS를 떠난 이후, 3년 만에 복귀한 프로그램이다. 국내 공중파에서는 새롭게 시도되는 1인 미니멀라이즈 방송으로 최저 예산, 최소 세트, 열린 포맷, 1인칭 전지적 전현무 시점이라는 색다른 콘셉트를 지향한다. 이에 따라 한 회가 토크쇼, 야외 VCR, 전현무가 직접 진행하는 뉴스까지 기상천외한 구성으로 진행됐다. /jykwon@osen.co.kr
[사진]‘전무후무 전현무쇼’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