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 캐럿♥국가비, 1년째 열애.."이제 밝히는 이유는?"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9.29 16: 45

'영국남자'로 유명한 유튜브 스타 조쉬 캐럿과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요리연구가 국가비가 1년여째 목하 열애 중이다.
29일 오후 조쉬 캐럿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인 이야기 하나 드리려구요"라고 시작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벌써 아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 정식으로 말씀드리진 못한 이야기에요. 저는 여자친구 있어요. 이름은 국가비예요. 유튜브에서 보신분들도, 티비에서 보신 분들도 있을거에요. 댓글에 저희 둘이 만나고 있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까지는 노코멘트 였죠"라고 고백(?)했다.

이어 "우리 사귄지 1년쯤 됐는데, 지금 이렇게 이 이야기를 드리는 이유는, 고민끝에 우리 둘 다 여러분들께 정식으로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했기 때문입니다"라며 "이제 가비는 제 여자친구가 맞는다고 자랑스럽게 알려드릴게요! 우리는 생각없이 썸을타거나 하고 있는게 아니에요. 저는 가비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가비는 제 삶의 소중한 부분이 되었어요. 우리를 팔로우 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하구요, 잘 만나고 있다는 사실에 여러분들도 함께 기뻐해주실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고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완벽한 커플인척 할 생각은 없어요. 우린 완벽하지 않으니까요. (롱디란게 쉽지 않더라구요..우리 둘 다 모자란 사람일 뿐…누구나처럼 복잡한 과거도 있고… 저 개인적으론 살아오면서 이런저런 실수도 많이 했구요.)그래도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이걸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롱디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관계를 만들어나가고자 아둥바둥노력하고 있는 우리를 끝까지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는게 제 작은 바람입니다"라고 따뜻한 시선을 당부했다.
한편 조쉬 캐럿은 2014년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2'에 출연한 바 있다. / nyc@osen.co.kr
[사진] 조쉬 캐럿, 국가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