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다시 한 번 정상에 오르며 지금까지 트로피 4개를 거머쥐었다.
씨엔블루는 29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 시즌4'에서 신곡 '신데렐라'로 세븐틴을 제치고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지난 주에 이은 2주 연속 1위 행진이다.
앞서 씨엔블루는 지난 22일 SBS MTV ‘더 쇼’, 23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 이어 28일 공개된 KBS 2TV ‘뮤직뱅크’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던 바다.
1년 7개월 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 ‘투게더(2gether)’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신데렐라’로 활동하고 있는 씨엔블루의 새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총 7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올랐던 바다. 특히 미국 빌보드로부터 음악성을 극찬받은데 이어 현지 트위터에서 공유된 횟수를 기반으로 평가하는 빌보드 트렌딩 140 차트에서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함께 톱 5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날 '더 쇼 시즌4'에는 씨엔블루를 비롯해 플레이백, 짜리몽땅, LPG, GI, JJCC, 베리굿, 투아이즈, 다이아, 브로, 업텐션, 세븐틴, 써니데이즈, 연분홍, 딘딘, 에이프릴, 진주, 빅스타 등이 출연했다. / nyc@osen.co.kr
[사진] '더쇼 시즌4'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