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식과 릴보이가 프로젝트 앨범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및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래퍼 베이식의 소속사 RBW는 30일 오전 0시, 공식 SNS에 긱스 릴보이와 입을 맞춘 콜라보레이션 음원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사진에는 수록곡에 따라 세 가지 다른 '3곡 3색' 개성이 담겨 있다.
이번 프로젝트 앨범에는 타이틀곡 '연락해'을 비롯해 '돈돈돈', '워치아웃'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베이식과 릴보이의 쫄깃한 랩이 조화를 이룬다.
베이식과 릴보이는 컬러풀한 의상과 분위기로 장난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흑백 이미지에선 고풍스러운 배경으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올블랙 의상에 남성미 넘치는 눈빛으로 힙합 느낌을 물씬 풍긴다.
타이틀곡 '연락해'는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다. 앞서 마마무는 엠넷 '쇼미더머니4' 4강전에서 베이식의 무대를 지원사격하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수록곡 '워치 아웃'은 영화 '성난 변호사'의 삽입곡으로 뽑혔다. 베이식과 릴보이는 작사뿐만 아니라 작곡에도 참여해 넘치는 열정을 보였다.
'쇼미더머니4'의 우승자 베이식과 긱스의 핵심 멤버 릴보이의 만남이 어떤 결과물을 냈을지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들의 프로젝트 앨범은 10월 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