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0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꽃 ‘스타로드’ 행사를 통해 가을밤을 수 놓을 스타들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2015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오는 5일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회장 손성민)와 아시아필름마켓(전양준 위원장)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스타로드’를 통해 스타와 팬이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에 열리는 스타로드는 아시아 각국의 유명 배우와 감독 및 영화인들이 해운대 마린시티 아이파크아파트 앞에서 파크하얏트호텔까지 이어지는 영화의 거리를 걸으며 관객과 소통하는 자리로 레드카펫은 약 150 미터에 달한다. 따로 티켓을 소지하지 않아도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스타로드' 행사는 스타와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일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제 20회 부산국제영화제 캐스팅보드에 참가하는 배우는 국내 스타 고우리, 김고은, 김보성, 김강현, 김우빈, 김주리, 김지유, 도경수(엑소 디오), 박규리, 백성현, 서신애, 서준영, 성훈, 손은서, 신현준, 안상태, 이주승, 이태임, 전석호, 지안, 최창균, 태인호, 하석, 한성용, 한성천, 허이재, 허지원, 홍수아다.
해외 스타는 난디타다스, 나가사와마사미, 량웨이칭, 사토타케루, 조우정, 장용용 등이다.
한편, 부산국제영화제와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 우들과 감독들, 제작자, 투자자, 영화 관계들이 전 세계 영화산업 관계자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스타 네트워킹 리셉션’을 공동으로 주최, AEDb후원으로 5일 스타로드 행사 후 파크하얏트호텔에서 행사를 이어간다. / ny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