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양, '해맑은 미소'
OSEN 권영민 기자
발행 2015.10.06 12: 02

[OSEN = 권영민 기자] 6일 오전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트레이너 출신 배우 레이양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를 통해 브랜드의 정통성과 철학을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또 단순히 판매만을 위한 제품이 아닌 최고의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raonbitgri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