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아이콘이 개성이 돋보이는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모습이다. 강렬한 리듬에 맞춘 절도 있는 안무가 아이콘의 매력을 부각시키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콘은 6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리듬 타'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패기와 절도, 개성이 돋보이는 안무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앞서 지난달 선행 싱글 '취향저격'으로 감성 힙합을 강조했다면, '리듬 타'는 안무 영상까지 공개하면서 퍼포먼스적으로도 완성된 모습이다.
'리듬 타'의 안무는 영화 '스텝업5'의 안무가이자 지대&태양의 '굿 보이', 태양의 솔로곡 '링가링가', 빅뱅의 '뱅뱅뱅' 등의 퍼포먼스를 연출한 안무가 패리스 고블이 참여했다. 패리스 고블 특유의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면서, 화려한 안무로 이번에도 아이콘의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또 하나 주목되는 점은 절도 있는 칼군무. 동작 하나 하나 칼 같이 맞추면서 음악의 강렬함을 표현해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데뷔 콘서트 '쇼타임(SHOWTIME)'에서 최초로 공개했던 무대 못지않게, 안무 영상 역시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다. 팬들 역시 "아이콘 멤버들의 매력을 잘 표현한 안무"라는 반응이다.
강렬한 힙합과 감성 힙합, 다양한 장르로 멤버들의 매력을 최대한 부각시키고 있는 아이콘. 데뷔 전 뜨거웠던 관심을 실력으로 입증시키면서 탄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들이다. /seon@osen.co.kr
[사진]'리듬 타' 안무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