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솔로앨범에 소녀시대 멤버들 '셀프 홍보 나섰다'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5.10.07 11: 45

[OSEN=이소담 인턴기자] 소녀시대 멤버들이 첫 솔로활동을 시작한 리더 태연에 응원을 보냈다.
7일 0시 발매된 태연의 첫 번째 솔로앨범 '아이(I)'에 대해 소녀시대 멤버들의 릴레이 응원이 이어져 눈길을 끈 것.
먼저 멤버 티파니는 태연의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앨범 재킷 사진을 올리며 청취를 독려했다. 유리는 "태연아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도 오래 오래 노래해줘. 우리 태연이 잘 부탁드려요. 콩닥콩닥"이라는 글로, 써니는 "탱구야 자랑스럽다. 지붕 좀 더 뚫어주세요"라는 글로 태연에게 응원을 보냈다.

막내 서현 역시 "빛을 쏟는 sky~ 그 아래 선 아이~ 아이아이아이~ 태연 언니 솔로 데뷔 너무 축하해요. 아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 중 우리 모두 응원해요~ 탱구언니 화이탱! 'UR'도 좋고 수록곡도 다 너무 좋아요"라는 글로 태연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한편 태연은 첫 번째 솔로음반으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8곳에서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12개국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티파니, 서현, 유리, 써니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