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황치열, ‘나혼자산다’ 출격..싱글라이프 공개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5.10.08 14: 19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와 가수 황치열의 싱글 라이프를 최초 공개한다.
“호로록”과 “의리”를 유행시키며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을 시작으로 제2의 임재범으로 떠오른 늦깎이 스타 황치열이 자취 남녀로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국주는 아침부터 직접 요리한 음식들로 거하게 한 상을 차려 먹는가 하면, 식재료를 먹기 좋게 썰어 지퍼백에 보관하는 등 살림꾼의 면모를 과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이국주는 마트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보물 1호’ 냉장고를 공개하며 자신의 몸매 유지 비결을 전했다.

한편 황치열은 ‘늦깎이 스타’답게 팬들의 선물로 가득 찬 옥탑방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맨손운동부터 옥탑 태닝까지 자유로운 옥탑 라이프를 공개해 무지개 회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무명시절에 남몰래 겪었던 설움과 웃지 못 할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데뷔 10년 만에 빛을 본 대기만성형 스타! 이국주‧황치열의 싱글 라이프는 오는 9일 오후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jmpyo@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