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쇼' 치타, 몸매관리 꿀팁 공개…10일 방송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10.08 16: 44

래퍼 치타가 기초체력을 다지고 몸매도 관리하는 생활 속 꿀팁을 공개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에 출연해 일상 속에서 실천 중인 운동법을 비롯한 자신의 바디 관리 팁을 소개하는 것.
이날 방송에서 치타는 '스타 바디캠' 코너에 출연해 자신의 바디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모든 운동의 기본이 되는 기초체력을 키우기 위한 생활 속 운동법들을 소개할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고 일어나 침대 위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데일리 스트레칭, 가방을 이용한 간단한 운동법, ‘젊음의 열매’라 불리는 수퍼푸드 아로니아를 이용한 건강 음료 제조법 등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탄탄한 뒤태를 만들기 위해 시작했다는 복싱에 푹 빠진 치타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치타는 복싱의 기본 동작인 잽 동작, 미트 치기 등을 직접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타 트레이너 레이양과 함께 하는 STL(Saturday Training Live) 코너에서는 한 시간 스파르타 운동법이 공개된다. 또 소모한 칼로리만큼 기부를 실천하는 칼로리 바이크 코너에는 배우 남보라가 출연해 활약할 예정.  모델 송해나, 고소현은 자신의 하루 식단, 운동법, 체형을 보완할 수 있는 스타일링 등 다양한 바디 정보를 전하며 프로그램을 알차게 채울 계획이다.
'더 바디쇼'는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프로그램. 스타들의 리얼한 바디 라이프를 공개하고, 실용적인 바디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 소개하며, 전문가에게 피트니스를 배워보는 등 현대인의 생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 오는 10일  낮 1시 첫 방송. / gato@osen.co.kr
[사진] 온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