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트와이스, 데뷔곡은 '우아하게'..블랙아이드필승 곡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10.09 08: 20

데뷔를 앞둔 걸그룹 트와이스가 생기발랄한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 계정과 티져 사이트를 통해 트와이스의 단체 사진을 오픈했다.
이번 사진은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소녀를 콘셉트로 촬영됐다. 여행의 설렘이 느껴지는 이번 사진에는 데뷔를 앞둔 트와이스의 떨림까지 담겨있다.

또 사진 하단에는 'OOH-AHH하게'라는 독특한 어감의 문구가 박혀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OOH-AHH하게(우아하게)'는 오는 20일 발표될 트와이스의 데뷔곡 제목으로,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이 곡 메이킹을 맡았다.
블랙아이드필승은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와 GOT7의 '니가 하면'을 연달아 히트시킨 실력파 작곡팀이다. 트와이스와 블랙아이드필승이 뭉쳐 만들어낸 결과물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트와이스는 케이블채널 엠넷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을 통해 처음으로 얼굴을 알렸다. 치열한 경쟁을 거쳐 결성된 팀이라는 점 외에 JYP엔터테인먼트가 미쓰에이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쓰에이가 데뷔와 동시 각종 차트를 휩쓸며 큰 성공을 거둔 만큼, 트와이스의 데뷔 성적에도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