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능·드라마 대대적 편성 변경…'슈가맨' 정규 확정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5.10.13 15: 34

JTBC 예능과 드라마가 새롭게 시작하면서 기존 방송 프로그램들의 편성 시간이 대대적으로 움직인다.
JTBC 측은 13일 오후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유자식 상팔자'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김제동의 톡투유'의 편성 시간이 변경된다"고 밝혔다.
먼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오는 20일부터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28일부터는 '내친구집'이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이어 '유자식 상팔자'가 10시 50분에 각각 방송된다. 또 '스포트라이트'는 23일부터 금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새 드라마 '송곳'은 주말 시간대에 편성되면서 김제동의 '톡투유'도 자리를 옮긴다.
JTBC 측에 따르면 한국 만화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한 최규석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송곳'은 대형마트에서 벌어진 사건을 중심으로 한국의 단면을 적나라하고 날카롭게 그려낸다. 오는 24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로 인해 토요일 오후에 방송되던 '톡투유'는 25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지난 2월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톡투유'는 최고의 입담꾼 김제동의 진행으로 300여 명의 청중과 함께 기탄없는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되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재석과 유희열의 조합으로 호평 받은 새 예능 '슈가맨'은 정규 편성돼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