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쇼핑가족’이 종영을 앞두고 1%도 채 안되는 시청률을 기록했다.
1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연쇄쇼핑가족’ 시청률은 0.739%(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분이 기록한 0.737%에 비해 0.002%P 하락한 수치다.
‘연쇄쇼핑가족’은 첫 방송이 0.934%를 기록한 이후 1.277%까지 시청률이 상승했지만 지난주부터 급격히 시청률이 하락했다. 1% 미만의 시청률을 기록한 것. 저조한 시청률로 결국 오는 21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연쇄쇼핑가족’은 교육, 차, 산후조리원, 가방, 캠핑 등 시청자들이 관심이 있을만한 주제를 선정해 다양한 쇼핑정보를 전했지만 종영이 결정돼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kangsj@osen.co.kr
[사진] JTBC ‘연쇄쇼핑가족’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