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션', 흥행 기념 특별 영상 공개..화성을 경험하라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5.10.15 10: 43

영화 '마션'이 대한민국 흥행을 기념해 특별 영상을 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마션' 측은 15일, 흥행 기념으로 영화 속에 담기지 않은 특별 영상 '아레스:인류의 가장 위대한 모험'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영화 본편이 아닌 관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영상으로 마치 실제 화성 탐사 미션을 다룬 특집 영상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영상 속 진행자는 닐 디그래스 타이슨으로 최근 세계가 주목하는 천재 물리학자이자 헤이든 천문관 관장으로 유명하다.

'스타토크'라는 인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이번 영상은 마치 '마션' 속 아레스 3 탐사대가 실제인 것 같은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영상은 환상적인 비주얼로 광활한 우주와 우주선 등을 리얼하게 표현해내며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박사의 설명을 따라가다 보면 '헤르메스 호', 왜 그들이 화성으로 미션을 떠났는지, 그들이 어떻게 화성에서 살아가는지 등 화성에 대한 정보를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이번 영상은 압도적인 비주얼, 과학적 사실, 영화에 대한 흥미까지 모두 갖추며 아직 '마션'을 보지 못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마션'은 화성을 탐사하던 중 고립된 한 남자를 구하기 위해 NASA의 팀원들과 지구인이 펼치는 구출작전을 다룬 작품으로 지난 8일 개봉해 흥행 순항 중이다. / trio88@osen.co.kr
[사진] '아레스:인류의 가장 위대한 모험'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