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가 이끄는 레이블 하이그라운드 첫 신곡 ‘패러슈트(PARACHUTE)’의 주인공이 밝혀졌다.
하이그라운드는 15일 오후 9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신곡 ‘패러슈트’의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 이번 신곡 주인공이 코드쿤스트(CODE KUNST) 임을 밝혔다.
혁오에 이어 하이그라운드에 두 번째 아티스트로 영입된 프로듀서 코드쿤스트는 1년여 만에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한 것은 물론 비트메이커로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하면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타블로, 미국의 힙합 신성 조이배드애스와 글로벌 싱글 ‘HOOD’를 발표하며 주목 받았다.
이번에 발표하는 신곡 ‘패러슈트’는 각자 자신들만의 청춘을 보내고 있는 세 뮤지션들, 프로듀서 코드쿤스트와 일리네어 레코즈 수장 도끼, 혁오의 보컬 오혁이 함께 청춘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코드쿤스트의 멋스러운 비트에 도끼만이 가능한 바이브를 담아낸 랩과 오혁의 거칠면서도 귀를 사로잡는 보컬까지, 멋진 세 청춘들이 담아낸 거친 하모니가 음악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충분한 곡이 될 것이다.
코드쿤스트는 이번 싱글 ‘패러슈트’를 시작으로 시리즈로 신곡들을 선보인 후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드디어 정체가 드러난 하이그라운드의 첫 번째 신곡이자 코드쿤스트가 하이그라운드를 통해 처음 발표하는 싱글 ‘패러슈트(PARACHUTE)’는 오는 21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하이그라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