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비아이, 영화 '아저씨' 김새론 성대모사 '재간둥~이'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5.10.18 23: 10

아이콘 비아이가 영화 '아저씨' 패러디를 했다.
아이콘은 18일 오후 11시 네이버 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 'WELCOME BACK 2nd GAME'에서 지난 첫 경기 벌칙을 정리했다. 앞서 정찬우와 대결에서 진 비아이가 벌칙자.
그는 '성대모사 개인기' 벌칙을 받았고 "저는 이런 거 제일 약하다"며 울상을 지었다. 하지만 멤버들은 부추겼고 비아이는 "영화 '아저씨' 김새론 성대모사를 하겠다. 영화 버전과 북한말 버전으로 해 보겠다"고 나섰다.

결국 그는 수줍은 목소리로 "아저씨, 아저씨 저 구해 주러 온 거 맞죠?"라고 말했다. 2% 어색한 개인기였지만 팬들은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활짝 웃었다.
이 날 방송은 지난 4일 리더 비아이와 막내 정찬우가 펼친 '절대 음감' 게임에 이은 두 번째 경기를 담았다. 구준회와 바비가 딱지 대결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매번 다른 멤버와 다양한 게임을 진행해 우승자를 가리는 콘셉트이며 이를 통해 팬들은 멤버들의 불타는 승부욕뿐 아니라 무대 위 카리스마와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콘은 다음 달까지 V앱으로 'WELCOME BACK'을 마련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네이버 스페셜 V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