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21일 0시 솔로 첫 미니앨범 'D' 발표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10.20 09: 06

신화 김동완의 미니앨범 ‘D’가 21일 자정 공개된다.
지난 14일 타이틀곡 'I'M FINE'의 티저 영상 공개하며 솔로 컴백을 알렸던 김동완이 내일 자정(2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D'를 발매하는 것.
21일 자정에 공개되는 김동완의 미니앨범 'D'는 김동완이 솔로가수로서는 처음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god의 데니안, Mnet '쇼미더머니3' 출신의 실력파 래퍼 씨잼(Cjamm)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 'I'M FINE'은 정기고X소유 '썸', 에일리 '손대지마', 마마무 'Mr.애매모호' 등을 작업한 유명 작사가 민연재가 참여한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연인과 헤어진 남자의 이별 후 시린 마음을 표현한 애절한 가사와 김동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잘 어우러지며 올 가을 많은 이들의 ‘가을감성’을 자극할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강렬한 매력의 티저 영상으로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수록곡 'PIECE'는 인기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한 곡으로, 실력파 래퍼 씨잼(Cjamm)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폭발하듯 터지는 김동완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며, 또 다른 수록곡 'MY FRIEND'는 god의 데니안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신화의 god의 색다른 만남만으로도 많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21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이번 미니앨범 'D'의 첫 생방송 컴백 무대를 갖는 김동완은 앞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등을 통해 약 7년 만에 활발한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소속사 CI ENT 측은 "오늘 밤 12시 김동완의 첫 미니앨범 'D'가 발매된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이번 미니앨범 'D를 통해 보다 깊어진 김동완만의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오늘 밤 공개되는 미니앨범 'D'에 많은 팬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리며, 약 7년 만에 활발한 솔로 활동에 나설 김동완에게도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eujenej@osen.co.kr
[사진] CI ENT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