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4' 앤덥, '오빠차' 인크레더블과 콜라보 신곡 발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10.20 10: 10

엠넷 '쇼미더머니4'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래퍼 앤덥이 인크레더블과 협업한 신곡을 발표한다.
앤덥의 새 싱글 ‘이게 난데’가 오늘(20일)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앤덥은 지난 8월 종영한 '쇼미더머니4'에서 지코&팔로알토 팀으로 ‘거북선’을 발표하며 큰 활약을 펼쳤던 래퍼. 지난 3월 정규작 ‘Let’s Talk About’을 발표하기도 했다.
‘이게 난데’는 앤덥과 함께 ‘쇼미더머니4’에 출연, 팀 YG에서 ‘오빠차’로 큰 인기를 끌었던 래퍼 인크레더블이 함께 호흡을 맞춘 곡으로, 어린 나이임에도 오랜시간동안 힙합씬에 있으면서 오직 음악으로만 증명하고자 했던 앤덥의 포부와 스스로의 힘으로 뜻한 바를 이루려는 인크레더블의 확고한 목표가 자신감 있게 가사에 녹아있다.

곡의 프로듀싱은 뷰티풀디스코(Beautiful Disco)가, 믹스와 마스터링은 이청무가 참여했다. 또한 커버 아트워크는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 기린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앤덥의 ‘이게 난데’ 뮤직비디오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다. / nyc@osen.co.kr
[사진] '이게 난데' 재킷 커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