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네로봇' PD "국내 최고 로봇 예능, 기대해달라"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5.10.20 14: 55

박종훈 PD가 국내 최초 로봇 예능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박 PD는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tvN 새 예능 ‘할매네 로봇’ 제작발표회에서 “국내 최초 로봇 예능을 선보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면서 “농촌에 로봇을 가져가 보면 어떨까하는 얘기를 듣고 신선해서 시도해보게 됐다. tvN의 콘텐츠와 잘 맞는 것 같아서 하게 됐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이어 “우리나라에 있는 로봇들 가운데 최고인지 아닌지가 선정 기준이었다. 방송에 적합했는지도 따져봤다. 세상에서 가장 정이 많은 할머니와 전혀 그런 점을 찾을 수 없는 로봇이 만난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할매네 로봇’은 자녀들을 대도시로 떠나보내고 고향을 지키고 있는 시골 어르신들과 최첨단 로봇이 만나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는 국내 최초 로봇 예능 프로그램.
이희준, 장동민, B1A4 바로가 각각 시골 어르신들을 찾아가 최첨단 로봇을 선물해 드리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스토리로, 감성 충만한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감정 없는 로봇을 만나 어떤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오는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 purplish@osen.co.kr
[사진]백승철 기자 baik@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