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가 유호석이 오종혁의 외모를 치켜세웠다.
클릭비는 2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네이버 스페셜 V '리본으로 다시 태어난 클릭비가 돌아왔다'에서 "멤버들이 생각하는 외모 서열 순위는 뭔가"라는 팬들의 질문을 받았다.
멤버들은 "유호석 빼고 나머지는 다 거기서 거기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유호석은 "요즘에 오종혁 형이 잘생겼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종혁이 형이 예전에는 여자보다 더 예쁜 얼굴이었는데 요새는 정말 남자다워졌다. 강후 형도 왕조위 닮았다"고 멤버들을 자랑했다.
클릭비는 젝스키스, HOT, 핑클, SES, god, 신화 등 1세대 아이돌의 황금기였던 1999년 데뷔해 '드리밍', '백전무패', '카우보이' 등 여러 히트곡을 냈다. '실력파 꽃미남 밴드' 수식어를 얻으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2002년 11월 3.5집 '너에게'를 끝으로 하현곤, 노민혁, 유호석이 탈퇴해 이듬해 4인조로 '카우보이'를 발표했다. 2011년에도 앨범을 내긴 했지만 일곱 멤버들이 다시 뭉쳐 '완전체'로 컴백하는 건 13년 만이다.
클릭비는 이날 낮 12시, 새 싱글 '리본'을 공개하며 귀환을 알렸다. 또 콘서트 '7-3=7'까지 마련해 다음 달 20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월 19일 대구 경북대 대강당, 12월 26~27일 부산문화회관 중극장에서 팬들을 만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네이버 스페셜 V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