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김성균·정우, 하반기 스크린은 '응사' 시대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5.10.22 09: 08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배우들이 하반기 스크린 활약을 예고했다.
영화 '비밀'의 손호준을 시작으로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의 김성균, 그리고 영화 '히말라야' 정우 등 '응답하라 1994' 배우들이 하반기 스크린 맹활약을 예고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손호준은 영화 '비밀'에서 미스터리한 인물 철웅으로 출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비밀'은 살인자의 딸, 그녀를 키운 형사 그리고 비밀을 쥐고 나타난 의문의 남자, 만나서는 안 될 세 사람이 10년 뒤 재회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드라마.

순박하고 해맑은 이미지로 사랑 받은 손호준은 과거의 깊은 상처를 끌어안은 채 미래를 잃고 살아가는 비애를 가진 인물 철웅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뿐만 아니라 '비밀'에선 '응답하라 1994'의 또 다른 주역 성동일 역시 출연, 가장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죽음보다 무거운 비밀을 지키는 형사 상원으로 열연을 펼쳤다.
김성균은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를 통해 로맨스 연기에 도전한다. 이미 '응답하라 1994'로 로맨스를 선보인 바 있는 그는 스크린에서는 처음으로 멜로 연기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성균은 극 중 상대역인 성유리와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과시, 한 여자를 향한 10년 간의 순애보를 선보이며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순정파의 로맨스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우는 오는 12월 개봉하는 영화 '히말라야'를 통해 남자들의 진한 우정과 거친 도전을 그릴 전망. 엄홍길 대장의 실화를 바탕으로 그린 '히말라야'에서 박무택 대원 역을 맡은 정우는 가슴 뜨거운 우정과 끈끈한 동지애로 가슴 벅찬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