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지하윤·김현지, 스누퍼 데뷔 위해 뭉쳤다..MV 출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10.22 10: 41

배우 홍종현이 신인 보이그룹 스누퍼(SNUPER)의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했다.
22일 위드메이는 "스누퍼가 지난 21일 데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소속사 위드메이 대표 배우 홍종현을 비롯해 지하윤, 홍윤재, 김지웅, 이슬비가  스누퍼의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총출동해 끈끈한 가족애를 뽐냈다"라며 "특히 김현지는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소속사 후배 스누퍼를 적극 지원했다"라고 밝혔다.
여주인공 김현지는 크러쉬X컨버스 '오아시스' 뮤직비디오에서 크러쉬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케이트보드걸로, 보아의 '후아유' 뮤직비디오에선 엑소 세훈의 마음을 사로잡은 소개팅녀로 출연한 바 있다. 이번 스누퍼의 데뷔 뮤직비디오에서도 여섯 멤버들의 마음을 훔치는 이상형으로 등장한다.

또 홍종현은 이번 스누퍼의 뮤직비디오에 임팩트 있는 카메오로 우정 출연해 마지막 트위스트를 장식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라고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위드메이의 한 관계자는 "가평의 한 펜션에서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를 위해 위드메이의 배우들이 모여 마치 소풍 같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홍종현을 비롯한 선배 배우들이 재밌는 농담이나 조언으로 아직은 카메라와 낯선 멤버들의 긴장을 풀어주며 촬영장 분위기를 시종일관 훈훈하게 유지했다"라고 전했다. 내달 중순 데뷔. /seon@osen.co.kr
[사진]위드메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