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준수가 피키라이브에 떴다.
24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11시,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의 피키라이브를 통해 시아준수의 라이브 무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 각종 SNS에 실시간으로 퍼졌다"고 알렸다.
공개된 라이브 무대는 지난 19일 발매한 시아준수의 신곡 '꼭 어제'와 솔로 2집 수록곡 '11시 그 적당함', 뮤지컬 '디셈버' 넘버이자 스페셜 앨범에 담겼던 '12월'까지 총 3곡이다. 시아준수의 대체불가 라이브 실력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또 영상에는 '꼭 어제'를 타이틀곡으로 정하게 된 이유부터 12년 차 아티스트로 살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순간, 멤버 김재중 박유천에게 전하는 한 마디 등 시아준수의 진솔한 인터뷰도 들어 있어 팬들에게 두 배의 기쁨이 되고 있다.
관계자는 "시아준수의 피키라이브 채널 예고만 공개됐는데도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져 미리 서버를 대폭 증설하는 대비를 했다. 라이브 무대 영상이 공개된 후에는 실시간 검색어는 물론 페이지 조회수 등을 통해 시아준수라는 아티스트가 가진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고 밝혔다.
시아준수는 25일 오후 5시,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네 번째 아시아 투어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YOKOHAMA' 공연을 가진다. /comet568@osen.co.kr
[사진] 씨제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