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태미' 박혁권, 진상 손님으로 '송곳' 깜짝 출연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5.10.24 14: 02

박혁권이 마트에 뜬다.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특별기획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 연출 김석윤)에 박혁권이 특별출연 하는 것이다.
이날 제작진을 통해 공개된 사진을 보면 극중 푸르미마트 고객센터 직원과 팽팽한 눈싸움을 펼치고 있는 박혁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은 만나봤을 법 한 '진상손님'으로 분해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드라마는 물론 영화와 예능까지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박혁권이 '송곳'에서는 얼마나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송곳'은 갑작스럽게 부당해고에 직면한 푸르미마트의 직원들이 대한민국 사회의 불의와 부조리에 맞서기 위해 똘똘 뭉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한 관계자는 "박혁권이 맡은 역할인 진상손님은 짧은 분량으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해야한다. 이에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배우인 박혁권이 적격이라고 생각했다"며 "박혁권의 개성이 깃든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1회 방송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