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다. 생방송되는 '마리텔' 채널중, 도대체 누구의 방을 봐야할지 말이다. 돌아온 강자부터 새롭게 투입된 멤버들까지, 기대감이 꽉 들어찬 방들이 수두룩하다.
25일 온라인을 통해 생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을 비롯해, 메이크업아티스트 손앤박, 개그우먼 박나래&장도연이 합류한다. MBC 측은 OSEN에 "최초의 복식조"라고 두 팀을 소개하며 생방송과 향후 TV를 통한 정규방송에 기대를 당부했다.
'손앤박'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손대식과 박태윤은 전지현, 김희애, 이미숙, 황정음 등 우리나라 대표적인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2~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알법한 인물들이다. 손앤박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차홍이 선보였던 뷰티 콘텐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일 예정.
여성 복식조는 대세 개그우먼 콤비 박나래와 장도연이다.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매번 역대급 분장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무한도전'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배꼽을 쏙 빼놓은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이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얼마나 신선한 모습을 선보일지에 대해 이목이 집중될 수 밖에 없다.
또 '빅마마'라는 별명으로도 많이 알려진 요리연구가 이혜정도 여성 쿡방을 선보인다. 1993년 대구MBC 요리 강사로 데뷔한 23년 경력의 대한민국 대표 요리 연구가다. 이혜정은 특유의 입담으로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쿡방계의 어머니이지만 '인터넷 생방송'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이은결이 오랜만에 돌아오면서 강력한 '우승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마술사 이은결의 복귀 소식에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한껏 기대에 부풀어 있는 상태다. 터줏대감 김구라도 빼먹을 수 없는 채널이다.
출연자보다 더 웃긴 제작진으로 꼽히는 '모르모트 PD'(권해봄 PD)가 어느 방에 등장할지도 관심사다. 지난번 정두홍 무술감독의 방에서 와이어 액션을 선보이며 역대급 웃음을 만들어낸 그의 활약이 이날 '꿀잼방' 경쟁에 큰 축을 담당할 거라는 데에는 그 누구의 이견도 없다.
'마리텔'은 연예인부터 각계 전문가까지,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 누군가는 기대를 만족시키고, 누군가는 의외의 웃음을 자아내 예측불허다. 특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인터넷 채널은 TV와 달리 동시에 전 채널을 볼 수 있는 게 아닌만큼, 어느 방이 '꿀잼방'이 될지를 사전 예측해야 한다. 25일 밤 '꿀잼방'은 어느 곳일까.
한편, 새로운 얼굴인 이혜정, 손앤박, 박나래와 장도연의 '마리텔' 방송은 이날 다음 팟TV를 통해 인터넷 생방송되며, 이후 오는 31일 MBC를 통해 본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MBC 제공(왼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