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키썸이 신곡 '러브토크(Love Talk)'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하고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키썸은 오늘(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키썸 뮤비스틸 자 기대하시라. 싱글 'LOVE TALK' 화사 of 마마무 2015.10.29.12 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디지털싱글 '러브토크'의 뮤직비디오 스틸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키썸은 한 층 물오른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랙 워커에 액세서리로 세려된 스타일을 연출한 키썸은 긴머리에 청순한 미모로 남다른 분위기를 뿜어낸다. 그동안 보여준 키썸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한층 성숙한 매력이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양갈래로 땋은 머리로 깜찍함을 한껏 살렸다. 키썸은 오키나와의 푸른 하늘 아래 햇빛을 받으며 휴가를 즐기는 듯한 여유로운 모습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키썸 미모에 물이 올랐네", "긴머리도 잘 어울린다. 성숙해진 느낌이네", "언프리티랩스타 때도 좋아했는데 앨범 기대하고 있어요", "키썸과 화사 조합도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키썸과 마마무 화사가 입을 맞춘 '러브토크(Love Talk)'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pps2014@osen.co.kr
[사진] '러브토크' 뮤직비디오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