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측 "제주도서 신곡 M/V 촬영..피쳐링 게스트 있다"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10.27 10: 53

블락비 지코가 제주도에서 포착됐다.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코로 보이는 이미지와 함께 ‘지코가 제주도에서 스케쥴이 있었냐’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 속 사진에는 공항으로 보이는 배경에 모자를 푹 눌러쓴 지코의 모습이 담겨있다. 글을 게재한 이는 “제주 공항에서 보고 급하게 찍었다”, “너무 잘생겨서 빛이 났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 글을 본 팬들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제주도에서 진행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에 대해 “제주도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이 맞다”라고 인정했으며 이어 “오는 11월 3일 발매 예정인 ‘Part.1’의 타이틀 곡을 촬영했다. 선 공개 된 ‘말해 yes or no’와는 또 다른 대중성을 가미한 곡으로 기대해주셔도 좋을 만한 피쳐링 게스트가 참여해 지코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라고 밝혔다.
한편 신곡 뮤직비디오가 제주도에서 촬영됨이 밝혀지고 새로운 피쳐링 게스트의 존재까지 밝혀진 지코의 신규앨범 ‘Part.1’은 오는 11월 3일 자정 발매될 예정이다./joonamana@osen.co.kr
[사진] 세븐시즌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