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중창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2년만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이번 콘서트는 2013-2014 10주년 콘서트 'Thank Your Soul' 이후 2년 만에 갖게 되는 전국 투어 콘서트로 광주, 일산, 대구, 부산, 서울 등 전국 각지에서 팬들을 만나는 2011년 콘서트 이후 최대 규모의 투어가 될 예정이다. 28일 광주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일산, 대구, 부산은 29일, 서울 등 다른 지역은 오픈 날짜가 추후 공지된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2015-2016 브라운아이드소울 전국투어 콘서트 SOUL 4 REAL'. 올해 초 이슈가 된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외에 2년 동안 완전체로서의 활동모습을 보여주지 않았던 브라운아이드소울을 만날 수 있는 반가운 무대가 이어진다.
이번 투어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진행된다. 2014년 2월 4집 'Thank Your Soul Side A'를 발매 했던 브라운아이드소울은 그동안 새 앨범 작업 에 몰두했고, 현재 마무리 단계. 올 겨울,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어떤 퀄리티의 앨범을 선보일 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겨울 콘서트의 대표주자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특히 콘서트를 통해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과 관심을 확인시켜왔다. 음반과 공연 이외에 별다른 활동이 없는 것도 이들의 콘서트가 더 특별하게 인식되는 이유 중 하나. 방송에서 볼 수 없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올겨울 2년 만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어떤 화음과 가창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 nyc@osen.co.kr
[사진] (주)인넥스트트렌드/산타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