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11월 5일 신보 발표..피처링 역대 '쇼미'급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10.28 16: 39

가수 박재범이 '더 이상 화려할 수 없는' 피처링이 담긴 신보를 발표한다.
박재범은 28일 SNS를 통해 오는 11월 5일 발표되는 정규 3집 'Jay Park Worldwid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곡 수와 피처링 진은 상상 이상. 'WORLD WIDE', 'Don't Try me', 'Ly Last', '몸매', '뻔하잖아', '원해', 'LIFE', 'bo$$' 등 기존 공개됐던 곡들을 포함해 무려 18개의 노래가  빼곡히 담겨 있다. 더불어 눈길을 끄는 것은 역대급 피처링.

일리네어 레코즈 수장들인 도끼, 더 콰이엇을 비롯해 사이먼디, 타블로, 개코, 릴보이, 팔로알토, 그레이, 로꼬, 크러쉬, 기리보이, DJ웨건, 어글리덕, 오케이션, 바스코, 서출구, 천재노창, 비프리, 비와이, 식케이, 지구인, 허니 코카인 등이 이번 앨범에 참여했다.
힙합신 레이블들을 통합한 듯한 이 같은 피처링진에 어떤 곡부터 들어야 할지 모르겠다는 놀라움을 담은 팬들의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힙합을 기반으로 한 레이블 AOMG를 만든 후 뚜렷한 음악적 성과물을 내고 있는 박재범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이번 앨범을 통해 얼마나 더 발전된 역량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앞서 박재범은 앞서 'WORLD WIDE' 안무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정규 3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 nyc@osen.co.kr
[사진] 박재범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