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이 오늘(29일) 세 번째 생방송으로 팬들을 찾는다.
아이콘은 29일 오후 4시부터 네이버 V앱을 통해 미니 게임 '웰컴백(WELCOME BACK)' 세 번째 방송을 진행한다.
리더 B.I와 막내 정찬우는 지난 4일 첫 방송에서 '절대 음감' 게임을 선보인 바 있으며 당시 정찬우가 승리를 거뒀다. 이어 18일에는 바비(BOBBY)와 구준회가 ‘딱지치기’ 게임 대결을 펼쳤고 바비가 승리했다. 각 게임마다 멤버들의 승부욕과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었던 것은 물론, 비아이(B.I)가 성대모사 벌칙을 수행해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WELCOME BACK'은 아이콘 멤버들이 미니 게임 한 종목을 택해 매번 심판과 선수를 선정, 개인전을 펼치는 라이브다. 매번 다른 멤버와 다양한 게임을 진행해 우승자를 가리는 콘셉트로, 이번 세번째 방송에서는 과연 멤버들 중 누가 어떤 재미있는 게임으로 대결을 펼치고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11월 16일 2곡의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12월 14일 풀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9, 10월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아이콘은 더욱 완성도 있는 곡과 뮤직비디오, 무대와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스태프와 아이콘 멤버들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며 힘찬 재도약을 준비 중이다.
아이콘은 MBC '쇼 음악중심'을 비롯해 SBS '인기가요', 엠넷 ‘엠카운트다운’ 등 각종 가요순위프로그램에서 1위를 거머쥐며 '괴물신인'의 저력을 보이고 있다. /jykwon@osen.co.kr
[사진] 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