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조회수 공약, 제작진과 배우들 초라하게 만든다"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10.28 21: 26

빅뱅 탑이 조회수 공약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탑은 28일 오후 8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생중계 '시크릿 메세지 예감회-T.O.P'을 진행했다.
이날 탑은 조회수 공약을 묻는 질문에 "사실 그런 것들이 항상 제작진이나 배우들을 초라하게 만드는질문이다"라며 넘어도 웃긴 거고 안 되도 웃긴 거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그런 생각을 가지고 하는 사람은 없는 것 같다. 배우도 그렇고 제작진도 그렇고 좋아서 열정으로 하는 것"이라며 "물론 잘 되면 좋겠지만 조회수를 바란다기 보다 여러분 마음 속에 따뜻하게 남을 수 있으면 뿌듯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시크릿 메세지'는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과 일본을 대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AMUSE INC.(이하 ‘아뮤즈’), 그리고 글로벌 메신저 LINE(라인)이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서로 다른 삶을 살던 한국남자 우현(최승현 분)과 일본여자 하루카(우에노 주리 분) 두 남녀가 첫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과 이야기를 그린다.
극중 최승현은 사랑의 아픈 상처를 갖고 있지만 사랑을 믿고 싶은 남자 우현 역을, 우에노 주리는 여전히 사랑에 대해 대답하고 싶은 게 많은 여자 하루카 역을 맡았다.
최승현과 우에노 주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 메세지'는 오는 11월 2일 아시아, 미주, 남미 등 글로벌 동시 서비스 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일본에서는 dTV, 태국, 대만 등은 LINE TV를 통해 오픈된다. 첫날만 오후 8시 공개, 이후는 월수금 오전 10시 2주에 걸쳐 한일 동시 공개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V앱 화면 캡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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