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키썸이 마마무 화사와 함께한 신곡을 발표하고 '여여 케미'를 선보인다.
키썸은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러브토크(Love Talk)'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러브토크'는 '소녀들의 수다'를 테마로 키썸과 화사가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단계의 설렘을 이야기한다. 좋아하는 남자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 키썸과 그런 키썸을 상담해주는 화사의 사랑스럽고 유쾌한 이야기를 콘셉트로 담아냈다.
또, 스윙비트위에 풍성한 재즈밴드 세션과 스크레치 등의 힙합요소를 얹어 다채로움을 더했으며 아날로그적인 따뜻한 느낌으로 편곡을 마무리했다. 무엇보다도 키썸의 쫀득한 랩과 화사의 독보적인 음색이 음악 속에서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특히,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해 여성 보컬과 여성 래퍼라는 신선한 조합을 완성, 두 사람의 '여여 케미'가 기대된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심상치 않아'에서 함께 작업하였던 '콧수염 필름즈'가 제작하여 또 한 번 동화 같은 영상미를 완성했다. 일본 오키나와를 배경으로 한 로드무비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러브토크' 뮤직비디오는 키썸이 처음으로 1인 2역에 도전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올 초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해 이름을 알리며 사랑스러운 외모에 뛰어난 랩실력으로 사랑을 받은 키썸은 주영과 함께 한 '심상치 않아'로 음원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기도 했다. 이에 이번 화사와 콜라보레이션한 신곡을 통해서도 어떤 성적을 거둘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키썸X화사의 '러브토크(Love Talk)'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eujenej@osen.co.kr
[사진] 맵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