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훈-송영길, '유일랍미' 카메오…'니글니글한 존재감'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10.29 10: 10

개그맨 이상훈, 송영길, 신보라, 안일권이 드라마 '유일랍미'에 까메오 출연한다.
29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드라마H 새 드라마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극본 윤소영, 연출 이정표, 제작 지담)에는 개그맨 안일권, 신보라, 이상훈, 송영길이 까메오로 출연해 강한 존재감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녹화에서 신보라와 이상훈은 풋풋한 커플로 출연, 코믹스러운 케미를 보여줘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 발렌타인데이 때 여자친구(신보라)에게 직접 만든 초콜릿을 받은 남자(이상훈)가 화이트데이 때 수제사탕을 만들어 선물하자 벌어지는 해프닝을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 이상훈과 함께 '개그콘서트' 코너 '니글니글'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송영길은 비운의 '마트 셔틀남'으로 출연한다. 송영길은 극중 좋아하는 여자의 "라면 먹고 갈래?"라는 말에 기대감에 부풀어 마트로 향하지만, 라면뿐만 아니라 카트가 넘칠 정도로 생필품과 식품을 사는 여자의 비용만 계산해주며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유일랍미' 첫 회에서는 개그맨 안일권이 출연해 감초 역할을 선보일 예정. 오는 30일 방송예정인 2회에서는 방송인 이수정이 극중 한건웅(유일 분)의 '썸녀'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초반부터 다양한 카메오 러쉬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유일랍미'는 29일 첫 방송 이후 매주 목, 금요일 낮 12시 30분 드라마H, 트렌디(TRENDY)채널과 카카오TV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현대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