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승언, 늦둥이 여동생 최초 공개..'6살 예쁜이'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5.10.29 10: 17

 '팔로우미6' MC 황승언의 늦둥이 동생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6' 6회에서는 황승언이 두피 홈케어 방법을 소개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황승언이 두피케어 팁으로 스트레스 해소를 꼽으며 광란의 댄스타임을 선보일 예정.
녹화 당시 황승언과 20살 넘게 차이 나는 6살 막내 동생은 씨스타의 '셰이크 잇(Shake it)'에 맞춰 깜짝 놀랄만한 춤 솜씨를 선보였다. 특히 막내 동생은 황승언의 어린 시절을 가늠케 할 정도로 쏙 빼닮은 이목구비와 넘치는 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뿐만 아니라 정신없이 헤드뱅잉을 하고 막춤을 추는 황승언의 색다른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황승언은 두피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가 함유된 견과류를 챙겨 먹고, 화장솜에 우유를 얹어 두피 팩을 하는 등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홈케어 팁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태연의 뮤직비디오 '아이(I)'로 떠오른 레트로 메이크업을 소개하면서 MC 아이비와 지나, 황승언이 다양한 컬러렌즈에 도전한다.
'팔로우미6'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 / besodam@osen.co.kr
[사진] 패션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