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맘에 드는 이성 생기면 볼터치 메이크업 도전할 것"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5.10.30 14: 36

소녀시대 효연이 치크 메이크업에 관심을 보였다.
효연은 30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청담 CGV M큐브에서 열린 '소녀시대 효연-마스와카 츠바사의 뷰티토크'에서 메이크업 시연을 감상하던 중 치크 메이크업에 집중했다. 양 볼을 붉게 해 수줍은 매력을 더하는 노하우였다.
MC 김현기는 "남자들이 술 취한 여성들의 얼굴이 발그스레해졌을 때 매력을 느낀다"고 말했다. 효연 역시 "예쁜 것 같다. 저도 마음에 드는 이성 앞에 선다면 저런 메이크업을 해 보겠다"며 활짝 웃었다. 

마스와카 츠바사는 일본 유명 패션잡지 POPTEEN과 POPSISTER의 모델로 활동하며 인형 메이크업을 유행시킨 주인공이다.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인 '돌리윙크(Dolly Wink)'와 '캔디돌(Candy Doll)'을 히트시킨 데 이어 지난해 10월에는 패션 브랜드 'EATME'를 론칭해 화제를 모았다.
효연은 최근 워너비 브로우 비법을 깜짝 공개해 단숨에 뷰티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베이직 브로우 테크닉에서부터 눈썹 컬러링까지 자신만의 브로우 메이크업 시크릿으로 '눈썹의 여왕'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이번 마스와카 츠바사의 공식 첫 한국 나들이는 그가 프로듀서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돌리윙크'의 아이래시 누적 1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 제품은 국내에선 2010년 출시돼 5년 만에 6만 개 이상이 팔려 대표 아이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지형준 기자 jpnews@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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