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최강희vs차예련, 외모·연기 양보없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10.31 16: 35

‘화려한 유혹’의 배우 최강희와 차예련의 화보 같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속도감 있는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상승세를 탄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31일 최강희(신은수 역)와 차예련(강일주 역)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컷을 31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강희와 차예련은 석양빛이 일렁이는 강가를 배경으로 서로 마주보며 서 있다. 최강희의 물기를 머금은 듯 맑고 촉촉한 눈빛에는 그녀만의 순수한 매력이 담겨있으며, 차예련은 한 폭의 그림 같은 우아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 27일 방송된 8회에서는 형우(주상욱 분)의 변심에 분노한 일주(차예련 분)가 은수(최강희 분)와 형우의 사이를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은수는 일주가 형우와 연락이 안됐던 날 자신과 함께 있었다고 사실대로 고백, 흥미진진한 전개를 만들어나갔다.
형우를 둘러싼 은수와 일주가 쫄깃한 신경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이들의 예측 불가능한 격정 멜로가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 nyc@osen.co.kr
[사진] 제공 메이퀸픽쳐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