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이틀째 차트 1위…장기집권 시동 걸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11.04 07: 02

블락비 지코가 자신의 솔로 신곡으로 이틀째 차트 왕좌를 수성했다.
4일 오전 7시를 기준으로 지코의 싱글 음반 PART.1의 타이틀곡 '보이즈 앤 걸즈(Boys and Girls, feat.바빌론)'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등 주요 음원차트 6곳에서 1위를 이어갔다. 나머지 2곳 역시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지난 3일 0시 공개된 '보이즈 앤 걸스'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힙합곡으로 스웨그 넘치는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였다. 특히 기존의 '센 느낌'을 지워내고 한층 가볍고 대중적인 노선을 탄 점이 인상적이다.

또한 피처링에 참여한 신인보컬 바빌론은 독특한 목소리로 지코의 랩과 어우러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지코가 처음으로 택한 솔로곡 보컬 파트너라는 점도 눈여겨 볼 대목.
앞서 발매와 동시에 주요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던 지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일하느라 지금 확인했다. 감사드린다"며 음원차트를 휩쓴 것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더 열심히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총 3곡으로 구성된 이번 지코의 싱글 앨범은 지코가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은 물론 아트디렉터 부분까지 참여하는 등 '일당백'으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굳혔다. '보이즈 앤 걸즈' 외에도 해당 앨범에는 '날(feat.JTONG)', '말해 Yes or NO(feat.PENOMECO. The Quiett)'가 수록됐다. /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