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박해진·김고은·서강준, 대본리딩 영상 공개...‘훈훈’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5.11.05 10: 20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대본리딩 영상 속 배우들의 훈훈한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극본 김남희, 고선희 / 연출 이윤정 / 제작 에이트웍스)의 대본리딩 현장 메이킹 영상이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돼 이목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 대본리딩 현장에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으로 활약할 박해진, 예민한 촉으로 유정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 홍설 역의 김고은,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상남자 지만 홍설에게만은 따뜻한 반전남 백인호 역의 서강준 등 ‘치즈인더트랩’을 이끌어 갈 약 20명의 배우들을 비롯해 이윤정 감독까지 한 자리에 모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대본리딩이 시작되자 “설아 나랑 사귈래?” 라는 대사로 스타트를 끊어야 했던 박해진(유정 역)은 차마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해 현장에 있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빵 터지게 만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여기에 김고은(홍설 역)과 서강준(백인호 역)은 비주얼부터 손동작, 눈빛까지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메이킹 영상을 본 네티즌은 “배우들끼리 친해보인다”, “드디어 치인트가 시작인가”, “싱크로율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다음해 1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pps2014@osen.co.kr
[사진] '치즈인더트랩' 대본리딩 메이킹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