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대식가 김준현, 일드 '고독한 미식가' 패러디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5.11.07 14: 24

tvN 예능 'SNL코리아6'이 일본 인기드라마 '고독한 미식가'를 패러디한 콩트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제작진은 7일 생방송을 앞두고 콩트 '고독한 대식가' 속 김준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김준현은 한 손에 거대한 아이스크림을 들고 만면에 행복한 웃음을 띠며 길거리를 걸어가고 있다. 보통의 아이스크림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는 초대형의 아이스크림을 보며 입맛을 다시는 김준현의 모습이 폭소를 안긴다.
'고독한 미식가'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특별한 스토리 없이 주인공의 식사 모습을 그리는 일본의 '먹방' 드라마. 평범한 직장인 주인공이 그 날 기분에 맞춰 신중하게 음식 메뉴를 고르고, 식사를 할 때에는 누구도 신경 쓰지 않고 음식을 먹는 행위를 즐기며 맛에 대한 미사여구를 쏟아내는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SNL코리아6'에서는 '대식가' 김준현이 음식을 먹는 과정이 원작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담백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맛의 음미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음식을 먹을 때는 주변을 전혀 신경 쓰지 않는 김준현의 모습이 원작 드라마와 묘한 교집합을 만들어 내며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태임이 호스트로 나선다. 이날 오후 9시 45분 생방송./ purplish@osen.co.kr
[사진]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