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1위, 가을엔 역시, 방송 없이도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11.11 07: 36

가을에는 역시 포맨이다.
11일 오전 7시 기준, 포맨의 신곡 '안아보자'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과 소리바다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0일 포맨의 퍼스트 라이브 앨범이 발매됐다. 이는 지난 8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포맨의 단독 콘서트 '유학'의 라이브 실황을 담은 것. 포맨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마련한 라이브 앨범이다.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못해', '청혼하는 거예요', 'Baby Baby', '살다가 한번쯤' 등 포맨을 대표하는 주옥 같은 히트곡 13곡이 담겨 있고, '안아보자'는 이 중 1번 트랙이다.
'안아보자'는 포맨의, 포맨을 위한, 포맨에 의한 정통 발라드다. 멤버 신용재의 파워풀한 고음과 김원주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조화를 이뤄 듣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이별의 아픔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포맨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바이브 윤민수가 작곡했고,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를 작사한 최성일이 작사가로 나섰다. 멤버 김원주가 10일 앨범 발표와 함께 현역으로 입대해 의미를 더한다.
한편 엑소의 'LIGHTSABER'가 지니 1위,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가 네이버뮤직 1위, XIA(준수)의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가 엠넷닷컴 1위, 황치열 & 백아연의 '너를 처음 만난 그때' 올레뮤직 1위를 각각 차지했다. / nyc@osen.co.kr
[사진] 더 바이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