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감성 발라드로 솔로 출격.. '눈치없이'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11.13 08: 23

  솔로로 데뷔하는 이홍기가 첫 번째 솔로 앨범 ‘FM302’의 뮤직비디오 포스터와 함께 타이틀곡 명 ‘눈치없이’를 최초 공개했다.
이홍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홈페이지(http://fncent.com/LEEHONGGI)를 통해 영화 같은 영상미를 담은 뮤직비디오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이홍기는 함께 호흡을 맞춘 박신혜와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애틋한 눈빛으로 포스터의 분위기를 장악하고 있는 이홍기와 박신혜는 뮤직비디오의 슬픈 감성을 자극하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드라마타이즈 스케일을 예측하게 한다. 또 다른 두 가지 포스터에는 박신혜가 빈 방에 홀로 앉아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박신혜는 이홍기에게 무심하게 안겨있고 이홍기는 앞을 가만히 응시하고 있어 복잡 미묘한 남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또 앨범 ‘FM302’의 타이틀곡 명 ‘눈치없이’가 최초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눈치없이’와 같은 뜻을 가진 ‘INSENSIBLE’이 함께 적혀있다. 애절한 발라드의 타이틀곡인 ‘눈치없이’와 함께 영화 같은 스케일의 뮤직비디오가 어떻게 어우러질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눈치없이’는 이홍기 특유의 애절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살린 발라드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슬픈 감성을 대변하는 곡이다.
한편 이홍기의 이모션 티저는 16일 0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홍기는 오는 18일 0시 ‘FM302’를 발표하고 솔로 활동에 나선다. / nyc@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