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오늘(13일) 데뷔 첫 단독콘서트..'그에게 반할 시간'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11.13 08: 29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크러쉬가 오늘(13일)부터 이틀 간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크러쉬의 첫 단독 콘서트 'Crush 1st SOLO CONCERT – CRUSH ON YOU'(크러쉬 퍼스트 솔로 콘서트 – 크러쉬 온 유)가 13, 14일 열리는 것. 크러쉬는 단독 콘서트 무대에서 그만의 매력 포텐을 터트릴 것을 예고했던 바다.
크러쉬는 10명의 풀 밴드와 함께하여 깊이 있고 꽉 찬 사운드로 자신의 독보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 또한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조명, 영상 등의 연출에 직접 참여하는 열정을 보이며 보다 짜임새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고 알려졌다.

특히 크러쉬의 첫 단독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크러쉬와 친분이 있는 깜짝 게스트들이 총출동할 예정이어서 더욱 풍성한 공연이 예상된다.
지난 2014년 첫 정규 앨범 ‘Crush On You’ (크러쉬 온 유)로 데뷔 후 ‘SOFA’ (소파), ‘그냥’, ‘Oasis’ (오아시스) 등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차트이터’라 불리는 크러쉬는 첫 단독 공연에서도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이루며 티켓 파워까지 입증, 대세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한편 크러쉬의 첫 단독 콘서트는 양일간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다. / nyc@osen.co.kr
[사진] 아메바컬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