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 티저 공개…칼날 턱선+슬픈 눈빛 '지못미'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5.11.13 09: 00

아이콘의 컴백 티저 세 번째 주인공은 맏형 김진환이다.
13일 오전 9시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블로그에 'iKON - DOUBLE DIGITAL SINGLE '지못미(APOLOGY)'의 세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에서 김진환은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얼굴로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슬픔이 가득한 눈빛과 날카로운 턱선에서 뿜어져 나오는 댄디한 매력이 조화를 이룬다.

'영원히 함께하잔 그 약속. 이제는 없는 거야.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라고 적힌 '지못미' 가사도 눈길을 끈다. 컴백을 3일 앞둔 가운데 공개된 김진환의 티저로 팬들은 아이콘 '완전체'의 그림을 더욱 고대하고 있다.
지난 11일 비아이를 시작으로 12일 구준회, 13일 김진환의 개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나머지 멤버들도 16일 컴백 전까지 티저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지못미'는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쉬움과 아픔을 표현한 R&B 슬로우곡이다. 비아이와 바비가 작사에 직접 참여했고 YG를 대표하는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 편곡에 힘을 보탰다.
아이콘과 YG 메인 프로듀서들의 합작품이라는 점이 알려지며 벌써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한 하프 앨범곡 '취향저격'에선 미디엄템포, '리듬타'에선 정통 힙합을 시도했던 아이콘이 R&B 슬로우곡으로 새로운 장르에 도전했다.
또 바비와 비아이의 유닛곡이자 이번 활동 서브타이틀곡 '이리오너라'도 공개된다. 두 곡으로 아이콘의 여러 가지 매력을 동시에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음악 팬들의 기대가 하늘을 찌를 정도다.
아이콘은 16일 오전 0시 '이리오너라'와 '지못미'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12월 14일에는 풀앨범을 발표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