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1A4(비원에이포) 멤버 진영이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에서 셜록K를 짝사랑하는 연하남 강산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진영은 지난 11일 처음으로 공개된 '연애탐정 셜록K'에서 첫사랑의 아픈 상처를 간직한 의대 휴학생으로 남장여자인 셜록K의 비밀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 강산으로 분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진영은 유일한 셜록K에 조력자이지만 항상 헛다리를 짚는 귀여운 허당 매력을 지닌 연하남 강산으로 첫 등장, "나도 남잔데 뒤에서 막 옷을 훌러덩 벗으면 눈길이 안가냐", "그 옷 너무 야한 거 아니냐" 등 달달한 대사로 여심을 녹이며 깊이 있는 눈빛과 함께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진영은 그동안 영화 '수상한 그녀',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우와한 녀', 엠넷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MBC 드라마 '맨도롱 또똣' 등을 통해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만큼 안정된 연기를 보여줬다.
'연애탐정 셜록K'는 유명 연애프로파일러 남장여자 셜록K에게 재벌2세 민우가 결혼상대로 생각하고 있는 톱스타 유나의 심리를 파헤쳐 달라고 의뢰를 하면서 펼쳐지는 연애심리추리극이다.
한편 진영이 속한 B1A4는 월드투어의 시작인 미국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멕시코, 푸에르토리코, 홍콩 등 월드투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